top of page
![[전자책] 완독의 기쁨 함께 나누다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efe22b719a244a4dad222e9e7baf997b~mv2.jpg/v1/fill/w_980,h_1375,al_c,q_85,usm_0.66_1.00_0.01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efe22b719a244a4dad222e9e7baf997b~mv2.jpg)
[전자책] 완독의 기쁨 함께 나누다
유페이퍼(2025년 1월)
![[POD] 완독의 기쁨 함께 나누다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bc6ac1f4d7c949fa99b899f81b515d39~mv2.jpg/v1/fill/w_980,h_1374,al_c,q_85,usm_0.66_1.00_0.01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bc6ac1f4d7c949fa99b899f81b515d39~mv2.jpg)
[POD] 완독의 기쁨 함께 나누다
부크크(2025년 1월)
![[웹프로그램] 개인중심계획 기반 IEP 의사결정 프로그램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a42b069aa3834871b565e84e6ea6fdf2~mv2.png/v1/fill/w_838,h_1076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a42b069aa3834871b565e84e6ea6fdf2~mv2.png)
[웹프로그램] 개인중심계획 기반 IEP 의사결정 프로그램
특수교육연구회 셋업(2024년 12월)
![[전자책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4권)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1ddd2313dd4042e588a157186bec2a73~mv2.png/v1/fill/w_980,h_1371,al_c,q_90,usm_0.66_1.00_0.01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1ddd2313dd4042e588a157186bec2a73~mv2.png)
[전자책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4권)
유페이퍼(2024년 12월)
![[POD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4권)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e008d227feb046d1971c3d1f3baca0f9~mv2.jpg/v1/fill/w_534,h_746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e008d227feb046d1971c3d1f3baca0f9~mv2.jpg)
[POD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4권)
부크크(2024년 12월)
![[단행본] 통합학급 운영을 위한 다문화 특수교육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6bbefec9cee34a71a412a06572f6c0db~mv2.jpg/v1/fill/w_500,h_736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6bbefec9cee34a71a412a06572f6c0db~mv2.jpg)
[단행본] 통합학급 운영을 위한 다문화 특수교육
학지사(2025년 1월)
![[학술지] 2022 개정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사회과 내 인권교육 관련 성취기준 분석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be2be35fa71b4e638036df58b5fc59ab~mv2.png/v1/fill/w_900,h_1273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be2be35fa71b4e638036df58b5fc59ab~mv2.png)
[학술지] 2022 개정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사회과 내 인권교육 관련 성취기준 분석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( 제24권 19호)
![[단행본] 느린 학습자와 발달장애 학생을 돕는 생성형 AI와 에듀테크 수업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86c483ee66824e32aeb2aa28f3d96f62~mv2.png/v1/fill/w_550,h_791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86c483ee66824e32aeb2aa28f3d96f62~mv2.png)
[단행본] 느린 학습자와 발달장애 학생을 돕는 생성형 AI와 에듀테크 수업
교육과실천(2024년 10월)
![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그럼에도 불구하고, 그림책 수업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0f9ecf1815a947908e4ab33ac30b5475~mv2.png/v1/fill/w_571,h_763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0f9ecf1815a947908e4ab33ac30b5475~mv2.png)
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그럼에도 불구하고, 그림책 수업
학교도서관저널(2024년 10월호, 통권 147호)
![[원격연수] 모두가 행복한 통합교육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ca18ceb1926c486a848d37a7d3b6376f~mv2.png/v1/fill/w_860,h_1122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ca18ceb1926c486a848d37a7d3b6376f~mv2.png)
[원격연수] 모두가 행복한 통합교육
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(직무/30시간/2학점)
![[전자책] 해와 달이 된 오누이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9c07b06df12944b287b8fc317865d40e~mv2.jpg/v1/fill/w_816,h_1145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9c07b06df12944b287b8fc317865d40e~mv2.jpg)
[전자책] 해와 달이 된 오누이
유페이퍼(2024년 8월)
![[POD] 해와 달이 된 오누이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433837c2b576443281aca36c897f7162~mv2.jpg/v1/fill/w_794,h_1164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433837c2b576443281aca36c897f7162~mv2.jpg)
[POD] 해와 달이 된 오누이
부크크(2024년 8월)
![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아이들의 언어에서 갈피를 찾습니다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70d12375e3f14709844f3c90773ee797~mv2.jpg/v1/fill/w_576,h_779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70d12375e3f14709844f3c90773ee797~mv2.jpg)
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아이들의 언어에서 갈피를 찾습니다
학교도서관저널 (2024년 7+8월호, 통권145호)
![[전자책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3권)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f2c252773e4b4a068418242c0f6d9eba~mv2.jpg/v1/fill/w_711,h_994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f2c252773e4b4a068418242c0f6d9eba~mv2.jpg)
[전자책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3권)
유페이퍼(2024년 6월)
![[POD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3권)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73f75f5047604d408330e760d8d4a984~mv2.png/v1/fill/w_973,h_1384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73f75f5047604d408330e760d8d4a984~mv2.png)
[POD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3권)
부크크(2024년 6월)
![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내가 마음에 들어요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a123a8b469b04648a36eb7d23c1d396f~mv2.jpg/v1/fill/w_576,h_772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a123a8b469b04648a36eb7d23c1d396f~mv2.jpg)
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내가 마음에 들어요
학교도서관저널(2024년 5월호, 통권 143호)

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매뉴얼
한국언론진흥재단(2024년 1월)
![[전자책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2권)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46a1843955aa41e28327b2e90d696fa1~mv2.jpg/v1/fill/w_711,h_994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46a1843955aa41e28327b2e90d696fa1~mv2.jpg)
[전자책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2권)
유페이퍼(2024년 1월)
![[POD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2권)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dadc802e907142859b8550a0ae62e0d3~mv2.jpg/v1/fill/w_711,h_994,al_c,q_85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dadc802e907142859b8550a0ae62e0d3~mv2.jpg)
[POD] 특수교사, 특수교육을 사유하다(제 2권)
부크크(2024년 1월)
![[학술지] 개인중심접근 기반 개별화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2022 개정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성취기준 분석: COACH 프로그램을 중심으로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bc6c3e0727764541b8954636b257a5f4~mv2.png/v1/fill/w_609,h_864,al_c,q_9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bc6c3e0727764541b8954636b257a5f4~mv2.png)
[학술지] 개인중심접근 기반 개별화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2022 개정 특수교육 기본교육과정 성취기준 분석: COACH 프로그램을 중심으로
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(제23권 23호)
![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서로 마음이 엇갈리지 않고 마주치도록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a7546f3aef4b4fd8a2fc1eedc24cd802~mv2.jpg/v1/fill/w_500,h_680,al_c,q_8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a7546f3aef4b4fd8a2fc1eedc24cd802~mv2.jpg)
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서로 마음이 엇갈리지 않고 마주치도록
학교도서관저널(2023년 12월호, 통권 139호)
![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너와 나의 마음을 위로하고 싶어!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a7bd0b_aa04e8d05b2b42439ac04592e9a91239~mv2.jpg/v1/fill/w_500,h_675,al_c,q_80,enc_avif,quality_auto/a7bd0b_aa04e8d05b2b42439ac04592e9a91239~mv2.jpg)
[색다른 모두의 그림책 교실] 너와 나의 마음을 위로하고 싶어!
학교도서관저널(2023년 11월호, 통권 138호)